검색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환상의 로코 커플 탄생 '설렘'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20-09-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이민기와 나나가 ‘오! 주인님’에 출연한다.

 

오는 2021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현솔잎/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와 4부작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를 통해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을 입증한 현솔잎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로코를 기대하게 한다.

 

이민기는 극중 연애를 ‘안 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릴러 드라마 작가 한비수 역을 맡았다. 이민기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뚜렷한 연기 색깔과 매력을 구축한 배우다.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달콤하게 대중을 사로잡는 것. 이 같은 이민기의 매력이 특히 빛나는 장르가 ‘로맨틱 코미디’다.

 

나나는 극중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 오주인으로 분한다. 나나는 ‘굿와이프’, ‘킬잇’, ‘저스티스’ 등 드라마와 영화 ‘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출사표’에서는 입체적인 캐릭터와 로코 연기까지 섭렵, 하나의 작품을 끌고 갈 수 있는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민기와 나나 두 매력적인 배우가 만났다. 그것도 두 배우의 매력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로코로 만났다. 여기에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는 조진국 작가, 시청자의 설렘 포인트를 잘 아는 감각적인 연출의 현솔잎 감독과 함께 한다.(사진=MBC)/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