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르만 코미디' 김기리-김성원-서태훈-이세진-임우일, 출격!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20-06-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이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장르만 연예인’에 전격 출격한다.

 

오는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한다.

 

특히 배우 오만석, 김지은과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 국내 최고 코미디언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개그맨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이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중 하나인 ‘장르만 연예인’에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

 

‘장르만 연예인’은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개그맨 5인조의 리얼리즘 시트콤으로, 현실적인 에피소드들이 담겨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만들 예정이다.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은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은 첫 촬영부터 내재돼 있던 개그감을 필두로,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모두 빵 터지게 했다. 개그맨 5인방의 짠내 나는 리얼한 스토리가 웃음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사진-JTBC ‘장르만 코미디’)/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