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구입비 최대 2,500만 원 지원

- 작게+ 크게

하기수
기사입력 2020-02-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는 올해 도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차량지원에 나선다.

 

11일 도에 따르면 도와 경기복지재단은 ‘2020년 사회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 참여 시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은 도내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을 통해 복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에 올해는 도내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 승합차 구입비를 최대 2,500만 원까지 지원하며, 신청을 원하는 시설은 필수 서류를 구비해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경기복지플랫폼(www.ggwf.or.kr) 복지아카이브 채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 및 선정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되며, 선정 시 도내 차량 지원을 받지 못한 사회복지시설을 우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ggwf.gg.go.kr) 또는 경기복지플랫폼(www.ggwf.or.kr)을 확인하거나 경기복지재단 복지사업팀(031-267-93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우 도 복지국장은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원으로 서비스 제공의 질이 향상되고, 복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 분들의 편의가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