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최병모, '머니게임' 합류! 고수-이성민-심은경과 호흡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20-0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배우 최병모가 2020년도 열일행보를 이어간다.

 

2019년 다양한 작품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중을 만나온 최병모가 tvN'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 합류한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최병모는 극 중 기획재정부 국제금융국장 나준표 역으로 분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나준표는 경제위기를 맞은 대한민국의 기재부의 국제금융국장으로서 극의 흐름에 일조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최병모는 ‘봄이 오나 봄’에서 연을 맺었던 김상호 감독과 다시한 번 의기투합한다.

 

폭 넓은 감정선과 제약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각양각색의 배역을 소화해내며 매번 새로운 면모를 선사하는 그가 ‘머니게임’에서는 기재부 국제금융국장을 어떻게 소화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병모가 출연을 확정지은 ‘머니게임’은 고수, 이성민, 심은경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2020년 1월 15일 첫 방송 될 예정으로, 2020년 tvN수목드라마의 첫 포문을 연다.(사진-빅펀치이엔티)/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