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99억의 여자'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포스터 公開!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19-11-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는 ‘99억을 두고 벌이는 숨막히는 승부’의 주역들인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의 5인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희망 없는 삶을 버텨 나가던 여자에게 찾아온 현금 ‘99억’, 99억을 둘러싼 탐욕스러운 복마전, 그리고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기 위해 비루한 현실과 맞서 강하게 살아남아야 하는 여자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강렬한 표정들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절망속에서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 ‘정서연’을 맡은 조여정은 ‘99억’을 손에 넣고 불안함과 희망을 동시에 담은 슬프고 복잡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다. “성공도, 파멸도.. 내가 선택해”라는 카피로 살아남기 위해 ‘99억’을 지켜야만 하는 ‘정서연’(조여정 분)의 절박함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사진-KBS 2TV ‘99억의 여자’)/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