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수 케이시, 2019 단독 콘서트 'Rewind'로 가을 감성 잇는다

- 작게+ 크게

하기수
기사입력 2019-10-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이틀 간 열리는 케이시의 단독 콘서트 'Rewind'는 그녀의 더욱 성장한 음악성과 히트곡 무대들을 만날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인다.

 

케이시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를 발매하고 여자 솔로 아티스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까지 연이어 차트 돌풍을 일으킨 만큼 더욱 다채로워진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감성을 채울 예정이다.

 

또한 케이시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성 보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어느새 '대세 음색퀸'으로 안착하며 이번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3일 오후에는 이별한 50명을 위한 특별공연 ‘이별이 빛나는 밤’을 개최하기도 했다. 매 곡마다 짙은 여운을 남기는 가창으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함께 슬픔을 공유했다.

 

가을 감성을 잇는 케이시의 2019 단독 콘서트 '리와인드(Rewind)’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하기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