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나의 나라' 조이현, 청초X풋풋한 매력의 첫 스틸 공개!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19-10-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JTBC ‘나의 나라’ 속 조이현의 청초한 스틸 컷이 처음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이현은 수수한 차림에 앙다문 입과 토라져 보이는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다른 컷에서는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극 중 조이현은 서휘(양세종)의 누이동생 ‘서연’으로 분해 책을 가까이하고 영민하며 따뜻한 성품을 지닌 인물로, 오빠 휘에게 힘을 실어주는 듬직한 존재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웹드라마와 드라마 '마녀의 법정', '배드파파', '나쁜형사' 등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경험을 쌓고 있는 조이현. 최근 영화 ‘변신’에서는 냉소적이지만 가족을 아끼는 둘째 현주 역으로 분해 실제로 대학생임이 무색할 정도로 고등학생 연기를 실감 나게 펼치며 ‘괴물 신예’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가진 조이현이 ‘나의 나라’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는 4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나의나라문화전문유한회사)/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