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쌍갑포차' 황정음-육성재-최원영-이준혁 출연 확정!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19-08-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가 배우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의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제작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는 동명 인기 다음웹툰이 원작이다.

배혜수 작가의 원작웹툰은 연재중에 독자들로부터 10점 만점의 평점을 얻었고, 지난 2017년엔 대한민국 만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드라마 제작 확정 소식이 알려진 뒤 감동의 눈물과 웃음을 함께 했던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고, 무엇보다 실사로 등장할 캐스팅에 대한 이목이 집중됐다.

황정음은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맡는다. 2년여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쌍갑포차’를 선택,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도깨비’ 이후 차기작을 기다려왔던 육성재는 갑을마트 고객상담실 직원 ‘한강배’로 분한다.

이어 최근 드라마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녹두꽃’을 통해 빛나는 존재감과 연기력을 드러냈던 최원영은 쌍갑포차를 관리하는 ‘귀반장’을 연기한다. 감초 연기 1인자 이준혁은 염라국의 부장 ‘염부장’ 역을 맡았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 패키지’의 전창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쌍갑포차’는 다음달 촬영에 돌입, 고퀄리티의 완성도를 갖춰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창컴퍼니)/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