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Y 캐슬' 권화운, 모모랜드 신곡 '사랑은 너 하나' M/V 깜짝 등장!

- 작게+ 크게

하기수
기사입력 2019-05-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걸그룹 모모랜드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권화운이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수의 작품 속 잘생긴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권화운이 지난 7일 발표된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에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은 것.

‘사랑은 너 하나’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아련하게 그려낸 곡으로, 수채 물감이 번져가는 듯한 먹먹한 미디엄 템포 멜로디에 한 편의 서정시 같은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공개된 영상 속 권화운은 조각 같은 외모와 남다른 비율을 자랑, 훈남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화운은 모모랜드 멤버들과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며 보는 이들에게 달달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훈훈한 미소로 여심을 저격,설렘을 안기고 있다.

이 날 현장에서 권화운은 이른 촬영임에도 불구,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힘을 물론, 촬영이 시작되자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 찰떡 케미를 자랑,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권화운은 앞서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조성두로 등장, 다소 엉성하고 능청스러운 악역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신드롬급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JTBC ‘SKY 캐슬’(스카이캐슬)에선 사고뭉치 정형외과 전문의 이충선으로 분해 찌질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사진-모모랜드 ‘사랑은 너 하나’ M/V 화면 캡처)/하기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