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국민 여러분' 최시원-이유영, 다정한 첫 커플컷 공개!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19-03-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국민 여러분’ 최시원과 이유영의 첫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8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양정국(최시원)과 김미영(이유영)의 다정한 한때가 포착돼 시선을 끈다. 카페 창가에 놓인 2인용 소파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 책을 읽다가 문득 미영을 귀엽다는 듯 바라보는 정국의 입가에 슬쩍 걸린 미소가 이들이 한창 사랑에 빠진 연인임을 짐작케 한다.

 

미영은 그런 정국의 품에 안겨 그의 코트를 덮고 단잠에 빠져있고, 정국은 그녀의 어깨를 감싸 안고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 이미지만으로도 따뜻한 설렘이 느껴지는 커플이다. 

 

제작진은 “두 배우가 첫 촬영부터 흠잡을 곳 없는 호흡을 보여줬다.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가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사진=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