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금융투자, 해피기버와 함께 인천에서 '사랑의 기프트박스·연탄전달' 봉사

- 작게+ 크게

강금운
기사입력 2019-01-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신한금융투자는 사단법인 해피기버와 함께 새해를 맞아 인천시 동구 보건복지 제2권역(화수2동, 만석동,화수1, 화평동) 일대 저소득 소외계층 및 에너지 소외계층분들에게 연탄과 생필품이 담긴 뜻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신한금융투자 신입직원이 참여해 인천시 동구 화수동, 만석동 일대에 연탄 3000장과 생필품이 담긴 기프트 박스 150개를 만들어 전달했다.

 
기프트박스는 떡만두국 재료, 라면, 반찬류 등 생활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신입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직접 물품을 담아 포장해 인근 저소득 소외계층분들에게 전달됐다.

 
또한 매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온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기프트 박스 만들기와 연탄전달을 통해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신한금융투자 박성진 인재육성부장은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로 새해를 시작해서 의미가 깊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행사를 준비한 사단법인 해피기버도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나눔을 실천하는데 정성과 마음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강금운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