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왕이 된 남자' 여진구, '강렬 포스' 티저 포스터 공개!

- 작게+ 크게

김금수
기사입력 2018-12-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붉은 색감이 시선을 잡아 끄는 tvN ‘왕이 된 남자’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 가운데 우뚝 서 있는 여진구의 강렬한 포스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세상을 희롱하는 광대에서 천하를 움켜 쥔 군왕으로 변신하는 여진구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오는 2019년 1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1,2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광대탈을 벗어 쥔 여진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대 여진구는 왕을 희롱하는 듯한 익선관 탈을 벗어 쥐고 붉은 용포를 밟고 서 있어 충격을 선사한다. 광대의 탈 뒤에 온전히 모습을 드러낸 여진구는 강렬한 눈빛과 꽉 다문 일자 입술로 강력한 포스를 내뿜고 있다.

 

이처럼 대범하고 강인한 여진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탄탄한 연기력의 여진구가 앞으로 선보일 독보적인 사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제작사는 “광대 하선이 어떻게 왕 이헌을 대신할 수 있었는지, 또한 이로 인해 조선 정치와 이헌의 로맨스가 어떠한 국면을 맞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광대가 왕이 된다는 가상의 설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과 웃음, 달달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사진-tvN ‘왕이 된 남자’ 제공)/김금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