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톱스타 유백이' 임수향, 카메오 출연으로 숨겨뒀던 코믹본능 '폭발'

- 작게+ 크게

여한숙
기사입력 2018-11-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임수향이 ‘톱스타 유백이’에 깜짝 등장하며 역대급 카메오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 측은 29일 3회 방송에 앞서 우아한 여배우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임수향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 속 임수향은 여배우의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그녀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상대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 중 ‘남조’ 역의 허정민과 ‘유백이 소속사 대표’ 역의 조희봉인 것. 이에 톱스타 유백이가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 강제 유배간 사이 그의 최측근 두 사람이 임수향을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이들은 어떤 관계인지 3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극 중 유백이 소속사 대표와 남조가 베일에 싸인 유백이의 시상식 전 두 시간의 행적을 찾기 위해 두 발 벗고 나선 모습. 이에 두 사람이 유백이의 과거 스캔들 상대를 찾아 나설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이의 명성에 버금가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가 등장한다는 설정이 극적 효과를 낼 것 같다는 판단 아래 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사진=tvN)/여한숙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