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성 사창초, 예술감성교육발표회에서 교과특성화반 라인댄스 실력 뽐내

- 작게+ 크게

여한용
기사입력 2018-1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사창초 교과특성화반 라인댄스 발표

 

2018학년도 체육교과특성화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사창초등학교는 지난 6일 사창예술감성발표회를 열였다.

 

이 날 행사에서 교과특성화반 4~6학년 학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라인댄스 실력을 보여줘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라인댄스 활동에 1년동안 참여한 특성화반 5학년 학생들은 "언니와 동생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댄스를 배우면서 스트레스가 풀렸고 학교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아진 것 같아요"라며 즐거워했다.

 

또한 발표를 관람한 6학년 학부모들은 "방과후 교과특성화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배우게 돼 매우 만족스럽고, 발표회를 통해 성장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교과특성화반 담당교사는 "이번 발표회가 '즐거운 SMART 스포츠 교과특성화반' 활동을 통해 익힌 실력을 검증하고 발산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학생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나아가 스포츠 매너를 배우고 대인관계를 회복하며, 바른 인성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학교는 앞으로도 2학기 교과특성화반, 심화반, 기본반의 공개수업을 통해 학부모에게 '즐거운 SMART 스포츠 교과특성화반'활동을 알리고 교과특성화 활동의 가치를 인식시키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여한용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