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평군 통합방위협의회, 연말을 맞아 군경 위문

- 작게+ 크게

이재성
기사입력 2017-12-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가평군 제공


가평군 통합방위협의회는 연말을 맞아 군경 위문활동을 활발하게 진행, 민·관·군의 신뢰감을 쌓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관내 20여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된 통합방위협의회의 의장인 김성기 군수를 비롯 고장익 군의장 등 위원들은 지난 22일부터 3일간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을 시작으로 제66보병사단 등을 방문했다.

 

또한 제3야전수송교육단, 500기무부대, 제19예비군관리대대, 103항공대대, 315관제대, 527방공포대가평경찰서, 가평소방서 등 10개 기관을 방문, 국토방위와 치안유지, 화재예방 등에 여념이 없는 군 장병 및 경찰관,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수도화기계 보병사단을 비롯 8곳의 군부대를 방문한 위원들은 이 자리에서 국토의 안전과 향토방위를 위해 고생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굳건한 지역방위태세 확립을 당부했다.

김성기 군수는 "주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불철주야 고생하는 모든 분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생각하기 위해 위문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재성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일간경인. All rights reserved.